A1. 팩토리온 시스템 기능 개선 후 민원인 개인PC의 캐시 및 쿠키를 삭제 후 민원신청해주세요.
1) Edge 브라우저
- Microsoft Edge를 실행합니다.
-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에서 "설정 등(Alt+F)"을 클릭한 후 "설정"을 선택합니다.
- 왼쪽 메뉴에서 "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"를 클릭합니다.
- 검색 데이터 지우기" 섹션에서 "지울 항목 선택"을 클릭합니다.
- "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"과 "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"를 선택합니다.
- 필요에 따라 시간 범위를 설정합니다 (예: 모든 시간, 지난 시간 등).
- "지금 지우기" 버튼을 클릭하여 캐시 및 쿠키를 삭제합니다.
2) Chrome 브라우저
- Chrome 브라우저를 엽니다.
- 오른쪽 상단에서 점 세 개로 표시된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- "도구 더보기" >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를 클릭합니다. 단축키: Ctrl+Shift+Del
- 삭제하려는 정보 유형 (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,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)을 선택합니다.
- 원하는 기간을 선택합니다 (예: 지난 1시간, 전체 기간).
- "데이터 삭제" 버튼을 클릭합니다.
※ 참고사항
- 캐시 및 쿠키를 삭제하면 로그인 정보가 삭제될 수 있으며, 일부 웹 사이트의 로딩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.
(캐시 삭제 후에는 일부 웹사이트에서 다시 로그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.)
- 캐시 및 쿠키를 삭제해도 검색 기록은 삭제되지 않습니다. 검색 기록을 삭제하려면 별도로 검색 기록을 삭제해야 합니다.